아이리버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AS가 발생했을때 수리 맡기는곳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자기기의 경우는 AS 맡기는게 쉽지 않아서 대표적인 브랜드만 사용을 하게 되지만 중소 기업들도 품질이 좋기 때문에 고장날 일이 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고 고장이 나게 되면 서비스센터에 맡기거나 가격대가 싸면 새로 사는게 좋은데요. 근대 사용감이 좋은건 새로 사기 보다 수리를 해서 사용을 하면서 익숙함을 더 선호하는 듯 합니다. 그럼 아이리버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검색하기
아이리버의 경우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게 되면 대표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드림어스컴퍼니에서 링크르 타고 들어와야 하는데요. 여기서 AS 안내로 들어가게 되면 서비스센터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아이리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구요. 우선 1577-5557로 연결을 하셔서 상담을 받으신 후에 수리가 필요하다면 택배로 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리버 제품 품질안내를 보게 되면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의 제품이 적용이 되구요. AS 부품보유기간에서 MP3, CD플레이어의 경우는 부품 보유기간이 4년, 블랙박스 부품 보유기간은 5년, 유무선전화기는 6년, 별도의 기간을 정하지 않은 경우는 5년으로 되어 있습니다. AS 부품이 있냐에 따라서 수리가가능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참고하셔서 구형 모델의 경우는 수리가 안될 수도 있다는걸 감안을 하셔야 합니다.
아이리버의 무상수리는 유상 수리 후 정상적인 환경에서 2개월 이내 동일한 부위에서 고장이 발생을 한다면 무상으로 처리가 가능하구요. 유상수리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나 사용상의 과실, 부주의로 인한 고장, 파손이 발생한 경우에 유상으로 처리가 됩니다.
아이리버 서비스센터는 택배 AS를 통해서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아이리버 하우스로 발송을 하셔야 합니다. CJ 택배사를 이용해서 발송을 하여 주시구요. 기타 택배를 이용하게 되면 배송료는 고객이 부담을 해야 해서 택배비 부담이 안되는 경우를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AS 서비스센터가 필요하신 분들은 고객상담 이후에 택배 발송을 할 지 판단을 해보시구요. 제품 파손이 되지 않도록 퐂아을 잘 하셔서 발송을 하여 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