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4시간 어린이집 지역별 검색

맞벌이를 하게 되면 아이를 어린이집에 안맡길 수가 없습니다. 직장도 다녀야하고 아이를 케어 해줄 수 있는 곳을 찾아서 보내야 하는데요. 24시간 어린이집을 검색을 해서 우리아이를 맡길 수 있는 곳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만 일이 바빠서 아이를 오랫동안 맡기게 된다면 부모의 사랑을 제대로 못느낄 수도 있어 아이 키우는건 쉬운일은 아닌 듯 합니다. 24시간 어린이집을 찾기 위해서 임신육아종합포털 아이사랑에서 검색을 해볼 수 있습니다. 

출처 - 아이사랑

아이사랑 홈페이지로 들어가셨다면 어린이집 메뉴에서 어린이집 찾기를 눌러주시구요. 그러면 시도, 시군구, 별을 선택을 하신 다음에 특성을 24시간으로 맞추어두고 어린이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성북구로 검색을 해보니 3군데의 어린이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이 안되는 곳도 있다 보니 검색이 되어 나오는 곳이 있다면 그나마 맡길 곳을 찾은 듯 하여서 안심이 될 수 있습니다. 

3군데 중 한 곳의 어린이집으로 들어가보면 평일기준 7시30분 부터 오후 7시 30분 까지 운영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24시간 어린이집이라고 하더라도 오후 6시 이후 운영하는 곳을 지칭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린이집에 아이를 오래 맡기기도 힘들기도 하고 24시간 동안 맡기는건 문제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24시간 어린이집은 아이포털에서 검색을 해볼 수 있습니다. 지역마다 운영하는 곳이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기 때문에 검색을 해보시게 되면 찾아볼 수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아이를 오래 맡기실 분들은 검색을 해보시고 연락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잘찾아보면 몇몇 군데는 24시간 동안 하는 곳도 있으니 지역별 검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