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 로켓프레시 이용하기

쿠팡 로켓프레시 이용하기

상품을 구매할 때 쿠팡을 통해서 구입을 하고 있습니다. 쿠팡이라는 브랜드가 심어놓은 빠르고 안전함 이라는 느낌이 강해서 쿠팡을 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전날 주문을 하면 다음날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물류 혁신을 이룩한 기업입니다.

쿠팡

밖으로 나갈일이 없어서 쿠팡에서 대부분 주문을 하지만 야채 같은 경우는 가까운 마트를 이용을 했었는데요. 이것도 불안함이 오게 되고 해서 방법을 찾아보다가 지인의 구매평이 좋은 쿠팡 로켓프레시 서비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쿠팡에서 하고 있는 것을 알고는 있었는데 그래도 의심이 되어서 주문을 하지는 않았었는데요. 주위에서의 평이 좋은걸 알게 되고 신선식품의 경우도 로켓프레쉬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문하는 방식은 동일하구요. 신선식품을 확인을 해보시고 로켓프레시라는 문구가 있는 상품을 선택을 해서 주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과일, 반찬, 어린이식품, 반찬가게, 과일, 채소 등 배달 상품으로는 적합하지 않았던 상품들을 주문을 해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니 이제 마트를 굳이 갈 필요는 더 없어지는 듯 합니다. 

 

쿠팡 로켓프레시를 이용하시려면 로켓와우 서비스를 월 2900 원에 무료배송, 무료환불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켓프레시가 인기가 많아져서 품절이 뜨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미리미리 구매를 하셔야 겠습니다.